SBS Biz

썸바이미-육성재, 50원에 쏜다…역대급 할인 이벤트 실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6.20 07:30
수정2019.06.20 10:31


천연화장품 브랜드 ‘SOME BY MI 썸바이미’는 남자 아이돌 그룹 비투비의 육성재가 전속 모델 활동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끈 브랜드로 최근 개최된 여름맞이 역대급 99% 할인이벤트로 더욱 더 관심을 받고 있다.

썸바이미가 진행하는 ‘썸머 빅 세일 99%’ 이벤트 중 가장 반응이 뜨거운 이벤트는 ‘50원에 쏜다!’선착순 이벤트이다.

이번 ‘50원에 쏜다!’ 이벤트는 행사 기간인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오픈되어 썸바이미 브랜드의 선크림, 클렌징폼, 수분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단돈 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할인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0명에게만 제공되고 제품 완판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뿐만 아니라 썸바이미 인기 제품인 ‘아하, 바하, 파하 미라클 라인’을 최대 67% 할인하는 이벤트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아하, 바하, 파하 미라클 라인’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시선을 끌고 있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이번 ‘썸머 빅 세일 99%’ 이벤트는 그 동안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썸바이미 선착순 이벤트 시작과 동시, 전속 모델 육성재의 새로운 포토카드 4종이 출시되어 BTOB팬들까지 관심을 더하고 있다. 육성재 포토카드는 구매 금액별로 증정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