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헬스케어전문회사 ㈜은채, 권용순 박사와 업무 협약 체결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6.17 17:06
수정2019.06.17 17:06

사진 설명 : 좌측부터 ㈜은채 정은채 대표, 권용순 박사


헬스케어전문회사 ㈜은채(대표 정은채)는 경영 비전과 성장을 확고히 구축하기 위해 권용순 박사와 경영 컨설팅의 전반적인 업무에 관하여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014년에 설립된 벤처기업인 (주)은채는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지난해 뇌 건강을 위한 복부비만 체중관리 전용 식품과  안티스트레스 전용 상품의 개발에 이어 친환경먹거리 HMR간편식 등을 출시했다. 또한, 자세감지장치 기술을 이용하여 치매예방과 같이 자가운동 헬스케어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양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정은채 대표는 “헬스케어의 자세감지장치 기술 및 뇌 건강을 위한 식품개발 등은 회사가 구상하는 헬스케어 사업 구조의 일부일 뿐”이라면서 향후, 바이오헬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분야의 예방 뿐 아니라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해  헬스케어 솔루션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권용순 박사는 “20여년의 기업 경영 컨설팅의 근간과 금융전문가로서 은채의 글로벌 시장의 진출과 혁신적인  업무 창출에 조력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은채는 과학과 자연치유를 기반으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가운데 지난 6일부터 열린 건강 박람회에서  정은채 박사의 웰니스건강에 기반을 둔 헬스와 뷰티 강연과 버스킹에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정은채 대표는 웰니스 환경운동을 진행함과 동시에 특히, 웰니스 헬스케어 서비스를 통하여 일자리를 만들어 사회공헌을 하고 있는 현재 NGO비영리단체 글로벌웰니스건강GWK 이사장직을 함께 맡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