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여름방학 초읽기’… 커브스, 대학생 대상 ‘2+1 회원권’ 프로모션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6.13 15:15
수정2019.06.13 15:15

6월은 여름의 시작으로 학생들의 경우 한학기를 마무리하는 시기다. 특히 곧 방학이 시작되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은 다양한 계획을 짜느라 분주하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방학 때 여행을 계획하는 경우가 많다. 해외배낭여행이나 국토대장정 등은 장기간 휴일이 생겼을 때 실행할 수 있는 멋진 계획들이다.

운동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바쁜 시간으로 운동할 시간이 없던 학생들에게 방학은 몸을 제대로 만들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트레이너센터들도 방학시즌을 맞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등 이시기 보다 저렴하게 회원권 등록도 가능하니 참고하자.

이와 관련, 여성 피트니스 ‘커브스’의 경우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들의 집중 건강관리를 위해 ‘학생 2+1 회원권’을 판매한다.

이번 회원권 판매는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오는 6월 17일부터 8월까지만 구입이 가능하다. 만 25세 이하의 학생 대상이며 2개월 등록 시 1개월을 추가로 운동할 수 있다.

만 18세 이하는 가입비가 면제되며 1인당 1개 회원권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회원권은 이벤트격인 만큼 만료 후 재연장은 불가하다.

커브스 해당 프로모션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다양한 여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학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의 효율성을 체감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만에 끝낼 수 있는 효율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트레이닝센터로 유명하다. 전국 330개 가맹점에서 6만 명 이상의 여성들이 이용하고 있다. 개인 PT 못지않은 커브스 코치의 밀착 트레이닝으로 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는 점 또한 커브스만의 특징이다.

특히 커브스 신곡클럽의 회원 최 모 씨는 30분 운동으로 6개월간 16kg 이상의 체중 감량에 성공하기도 했다. 최 씨는 "커브스 코치님과 부모님 덕분에 의지가 약한 자신이 지루하지 않게, 꾸준히 운동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커브스는 비회원들에게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 중이다. 운동 프로그램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게 한 것이다.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찾아 예약 후 방문하면 커브스 코치의 안내로 체성분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건강 상담, 기구 체험을 받을 수 있다. 무료체험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뮤니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