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저렴하게 즐기는 맥주·아이스크림…특별한 조합을 찾아내는 꾼

SBS Biz
입력2019.06.04 15:49
수정2019.06.04 16:09

■ 성공의 정석 꾼 - 정용희 굿샵 대표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하는 아이스크림과 맥주 제품들을 취급하고 판매하는 꾼, 정용희 대표.

250여 가지의 아이스크림이 있는 꾼의 아이스크림 판매점에서는 단종된 줄 알았던 제품들까지 매우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스크림을 주로 소비하는 소비층들을 겨냥하여 함께 판매하고 있다는 200여 종의 세계 맥주들과 와인, 정종, 소주까지 단일 매장으로는 국내 최다 규모라고 하는데요.

주류 도매장과 파트너로서 전속 총판 계약을 맺었기 때문에 제품의 가격, 물량을 직접 정하여 많은 물량을 통해 저렴하게 맥주를 공급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추가로 효율적인 관리를 통해 원가 수준으로 대리점에 납품되며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주류 시장 변화에 발맞춰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제품의 차별화를 위해 꾼의 노력 덕분에 국내에 500박스 한정 수량으로 들어온 프리미엄 제품들을 찾기 위해 사전에 예약하고 매장에 찾으러 오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또한,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으로 점주들과 의사소통을 꾸준히 이어나가며 매출 상승을 위해 상품과 신선한 이벤트 기획까지 여러 가지 일을 하고 있는 꾼.

단순히 물건을 받아서 파는 형태를 넘어서 직접 상품을 기획하고 그런 노력들이 점주와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겠다는 신념 덕에 꾸준히 운영할 수 있다고 말하는 정용희 대표의 성공 노하우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다른기사
[조간브리핑] 지역상품권 부작용 심화…환불 악용해 현금처럼 쓴다?
[외신브리핑] 다시 ‘마이너스 유가’ 공포…美석유업체 파산신청 잇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