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누비지오, 이른 무더위에 ‘쿨썸머나잇’ 시원한 냉감소재 여름이불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5.29 10:09
수정2019.05.29 10:09

온라인침구쇼핑몰 누비지오가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벌써 찾아온 열대야에 시원한 이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이불 세일전인 ‘쿨썸머나잇 여름 꿀잠준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누비지오 여름이불 기획전에서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침구류를 시어서커, 냉감레이온, 리플, 워싱면 소재까지 무더운 여름에도 몸에 달라붙지 않고 땀 흡수와 건조가 빠른 다양한 냉감이불을 만나볼 수 있다.

누비지오몰은 ‘쿨썸머나잇 여름 꿀잠준비 프로젝트’를 통해 △냉감레이온(스치기만 해도 THE차갑냉~감)홑이불 제품은 40% △냉감레이온 누빔패드 40% △시어서커 여름이불 베개커버세트 40% △미뉴에트 대나무원료 뱀부소재 시어서커 홑이불 베개커버세트 45% △면리플 홑이불/베개커버세트 42% △순면 워싱 겹이불 45%에 각각 할인 판매한다.

시어서커(Seersucker)는 정전기 발생이 적고 세탁 시 건조가 빠른 대표적인 여름소재로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주름을 만들어 친환경적이며 사용할수록 원단이 부드러워진다.

리플(Ripple)은 잔물결 같은 주름과 꼬임 가공으로 요철감을 준 가볍고 시원한 여름침구류소재로 까실까실한 감촉으로 몸에 감기지 않는다. 올록볼록한 표면이 피부에 닿는 면을 줄여줘 자는 동안 땀 흡수와 배출을 도와 여름 숙면에 도움이 된다.

냉감레이온(cool rayon)은 차가운 감촉의 소재인 나일론사와 레이온 소재를 증착해 만든 섬유로 피부에 맞닿을 때 시원하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선풍기와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 표면이 차가워지는 특징을 가졌으며 누비지오의 냉감레이온 제품은 기존 15%의 냉감혼용률을 50%로 추가해 더 시원하고 쾌적하다.

또한 여름에도 홑이불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마련한 순면 워싱 겹이불은 톡톡한 두께감이 있는 소재로 내구성이 좋고 면 특유의 부드럽고 기분 좋은 뽀송함이 특징이다.

‘쿨썸머나잇 여름 꿀잠준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누비지오는 대한민국 최고 경영대상을 수상한 온라인침구쇼핑몰로 지난 3월 25일 창립 22주년 기념 210원 파격 이벤트로 서버가 폭주하며 주요 포털 실검 1위를 달성해 화제가 됐다. 

디자인개발부터 원단제작 및 제품생산까지 원스톱으로 운영되는 거품 없는 유통 판매방식을 고수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침구, 커튼, 토퍼 등을 구매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