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인도네시아 LSPR(런던 홍보대학)과 MOU 체결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5.23 15:12
수정2019.05.23 16:49

사진 제공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 최용혁)가 인도네시아 London School of Public Relations(런던 홍보대학)과 MOU를 체결했다.

5월 22일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국제회의실에서 진행된 MOU에는 최용혁 총장과 Mikhael Cobis LSPR 학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14년 이미 상호교류 협약을 체결한 바 있는 양 대학은 새로 체결한 이번 MOU를 통해 구체적인 교류협력 방안 등에 대해 전향적으로 논의했다.

1992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교한 LSPR은 미디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및 공연예술 등에 특화된 대학으로 학생 수가 4,200여 명에 이르며, 전세계 50여개의 대학과 교류하고 있다. 또한 LSPR은 인도네시아 교육부로부터 우수 고등교육기관으로 인증 받은 대학이다.

최용혁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공연예술 커뮤니케이션 등 우리대학과 유사한 학부들을 운영하고 있는 LSPR과 체결한 MOU를 통해 양 대학 간의 국제교류가 더욱 활발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인도네시아의 런던 홍보대학 외에도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중국, 호주, 베트남 등 17개국 43개 대학과 편입학, 교환교수, 교환학생 등의 학사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활발한 국제교류활동을 펼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