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이기는 전략, 촉] 앞선 기술로 새 시장을 개척하는 CEO 조현일, 권순욱 대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5.14 11:32
수정2019.05.14 11:32

18일(토)밤 10시에 방송될 SBSCNBC ‘이기는 전략 촉’ 15회에서는 ㈜그린광학 조현일 대표와 신조 로지텍㈜ 권순욱 대표가 출연해 성공의 촉을 공개한다.


1999년 설립, 국내에선 드물게 광학 관련 제품의 설계부터 평가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그린광학!

그 뒤에는 국내 광학 기술 산업의 국산화를 꿈꾸며 회사를 설립한 조현일 대표가 있다.

산업, 의료, 방산, 우주 항공까지 다양한 분야의 광 부품 및 광 시스템을 개발하며 미래 산업을 이끌어가는데, 국내 광학 발전에 대한 책임감으로 광학 관련 선진국들과 협업하며 어깨를 나란히 하는 작지만 강한 기업 그린광학!

최근에는 대형화한 광학 미러의 무게를 줄이는 경량화 기술에 성공했으며, 우주를 관측하는 탐색망원경 제작 프로젝트도 수행했다. 남보다 앞선 기술을 선점하기 위해 기술개발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투자는 기본!

미래의 우주 광학 산업 분야에서 그린광학이 큰 역할을 하기 위해 남다른 행보를 하고 있는 조현일 대표의 성공 촉을 만나본다.

1998년 설립 이후 특수화물 운송업계의 새 지평을 연 특수화물 전문 물류 기업 신조 로지텍!

고객 만족 100%를 최우선으로 내세우는 신조 로지텍은 샘플과 같은 작은 소량 화물부터 컨테이너 화물, 벌크 화물 등 각종 다양한 수출입 화물까지 고객들의 니즈와 운송 화물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왔다.

단순히 운송을 뛰어넘어 무역서류 작성, 수출 포장, 통관 및 관세 환급, 적하보험 등의 물류와 무역의 전 분야에 대해 세부적으로 교육하며 차원이 다른 토탈 솔루션 포워딩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신조 로지텍. 최근 신조 로지텍의 행보는 국내를 넘어 세계를 향하고 있다.

우리나라를 포함해 유럽연합, 미국, 러시아, 일본, 중국, 그리고 인도까지 7개 회원국이 핵융합에너지 개발을 위해 공동으로 핵융합실험로를 개발하는 ITER 프로젝트에 한국 대표 파트너사로 선정되며 명실공히 국가대표 운송기업으로 우뚝 선 신조 로지텍! 

“화주들의 성공이 곧 나의 성공”이라는 경영 철학으로 20년 넘게 신조 로지텍을 이끌어오고 있는 권순욱 대표의 지휘 아래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네트워크까지 확보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두둑한 배짱과 정통한 실력으로 ‘운송업계의 성공 교과서’로 불리는 권순욱 대표! 그의 빛나는 촉은 무엇일까?

한 분야에서 세계 최고를 향해 달려가는 ㈜그린광학 조현일 대표와 신조 로지텍㈜ 권순욱 대표의 이야기는 5월 18일 토요일 밤 10시, SBSCNBC에서 방송되는 ‘이기는 전략, 촉’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