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바이올푸드, ‘THE(더) 진한 1981 불고기 닭갈비’ 공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4.30 10:51
수정2019.04.30 10:51

종합식품회사 ㈜바이올푸드(대표이사 강명숙, 권형근)는 간장 양념 베이스의 부산식 ‘The(더)진한 1981 불고기 닭갈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가정용 ‘THE(더)진한 1981 양념 닭갈비’를 출시한데 이어 추가로 출시하게 됐으며,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간장 양념을 이용한 닭갈비로 100% 닭다리 살에 40여년간 지켜온 ㈜바이올푸드만의 비법과 배합 비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부담 없는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닭갈비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아울러 ㈜바이올푸드는 더 진한 닭갈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닭갈비용 모짜렐라 치즈’도 함께 출시했다. 더 진한 자연치즈는 자연치즈 함량 98%이상으로 낮은 온도에서도 쉽게 녹는 것은 물론 고소하고 순한 맛으로 더 진한 닭갈비와 함께 먹었을 때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더 진한 닭갈비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인 양념이 넉넉하게 포함돼 있어 불고기 닭갈비 떡볶이, 덮밥,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로의 응용이 가능하다. 특히 조리 시 별도의 물이나 기름을 첨가할 필요가 없어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바이올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추장 베이스의 닭갈비와는 차별화된 맛과 손쉬운 조리 방법으로 집에서 가볍게 외식 대용으로 즐겨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불고기 양념의 달콤한 맛을 설탕이 아닌 배농축액을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건강한 맛을 통해 평소 매운맛의 닭갈비를 선호하지 않는 어린이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올푸드는 국내 유명 닭갈비,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등의 운영과 제품 생산 및 공급하는 종합식품회사다. 이번 신제품 ‘더 진한 불고기 닭갈비’와 ‘더 진한 자연 치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