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 ‘THE(더) 진한 1981 불고기 닭갈비’ 공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4.30 10:51
수정2019.04.30 10:51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가정용 ‘THE(더)진한 1981 양념 닭갈비’를 출시한데 이어 추가로 출시하게 됐으며,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간장 양념을 이용한 닭갈비로 100% 닭다리 살에 40여년간 지켜온 ㈜바이올푸드만의 비법과 배합 비를 사용해 담백하면서도 부담 없는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닭갈비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아울러 ㈜바이올푸드는 더 진한 닭갈비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닭갈비용 모짜렐라 치즈’도 함께 출시했다. 더 진한 자연치즈는 자연치즈 함량 98%이상으로 낮은 온도에서도 쉽게 녹는 것은 물론 고소하고 순한 맛으로 더 진한 닭갈비와 함께 먹었을 때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더 진한 닭갈비 시리즈의 트레이드 마크인 양념이 넉넉하게 포함돼 있어 불고기 닭갈비 떡볶이, 덮밥,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로의 응용이 가능하다. 특히 조리 시 별도의 물이나 기름을 첨가할 필요가 없어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바이올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고추장 베이스의 닭갈비와는 차별화된 맛과 손쉬운 조리 방법으로 집에서 가볍게 외식 대용으로 즐겨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불고기 양념의 달콤한 맛을 설탕이 아닌 배농축액을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건강한 맛을 통해 평소 매운맛의 닭갈비를 선호하지 않는 어린이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바이올푸드는 국내 유명 닭갈비, 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등의 운영과 제품 생산 및 공급하는 종합식품회사다. 이번 신제품 ‘더 진한 불고기 닭갈비’와 ‘더 진한 자연 치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여름 감기인줄 알았는데…또 백신 맞아야 하나?
- 2.[단독] 기재부 업무보고에 '주식 양도세 강화' 빠졌다
- 3.입주 코 앞인데…잔금 대출 힘들다는 소식에 멘붕
- 4.상반기 급여 6350만원…연봉킹 은행원 눈총 받는 이유
- 5.500대 기업 상반기 영업익 다 합쳐도…SK하이닉스보다 적었다
- 6."30만원 더 쓰면 6만원 돌려준다"...상생페이백 시선집중
- 7.중국에 얻어맞은 삼성·LG TV…평균가 나란히 떨어졌다
- 8.회식보다 홈술, 밤보다 저녁…벼랑 끝 몰린 술장사
- 9.은퇴 후 일해도 국민연금 안 깎는다…언제부터?
- 10."꾸러기 이재명" "뒤 쫓는 박찬대"…난리난 대통령 우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