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쎌바이오텍, 락토클리어 신규 캠페인 전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4.08 16:14
수정2019.04.10 15:25

쎌바이오텍이 미스터선샤인에서 게이샤역으로 출연했던 신예 오아연을 모델로 유산균과학 화장품 락토클리어 신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쎌바이오텍은 총6편의 브랜드와 제품 영상을 순차적으로 송출할 계획으로, 우선 브랜드 영상 '올 여름 피부고민! 어떻게 할 것인가?'편과 스팟 앰플 제품 영상 등 2편을 8일부터 유튜브와 SMR(스마트미디어랩) 형태로 온에어 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의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해 건강하고 균형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을 관리해주는 신개념의 화장품으로 유산균 발효과학을 통해 찾아낸 주 성분 ‘락토패드(LACTOPAD)’는 항균성 단백질인 박테리오신의 일종으로 유익한 미생물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피부 유해 미생물만 선택적으로 억제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현대인들은 미세먼지, 대기오염, 인스턴트 식품, 환경호르몬, 화장품 독성 등 피부에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만큼 피부 본연의 방어능력을 높여주고 건강한 피부균총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기존 화장품에 트러블을 많이 겪어나 민감한 피부를 지닌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이번 캠페인에 맞춰 <봄, 꽃 같이 화사한 피부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락토클리어 전 제품이 10% 할인 판매되며, 이 외에도 스킨 플로라 스팟 앰플 세트와 스킨 플로라 데일리 3종 세트를 구매하면 스킨 플로라 젤폼 100ml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스킨 플로라 데일리 3종(토너, 에센스, 크림) 중 1종 구매시 에는 스킨 플로라 크림 5g짜리 5개를 더 받을 수 있다.
 
락토클리어는 스킨 플로라 3종(마스크팩, 크림, 젤폼) 과 데일리 3종(토너. 에센스, 크림), 스팟 앰플, 핸드 크림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된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