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헤어증모술 코모리치, 탈모방지용 헤어토너 신제품 펩타이드1000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4.03 15:48
수정2019.04.03 15:48

헤어증모술 브랜드 코모리치에서 증모후 더욱 만족도 높은 효과를 위해 탈모방지 및 모근, 모발 강화를 위한 신제품 헤어 토너 펩타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펩타이드는 그동안 의료시설에서 치료목적으로 사용되던 것으로 단백질의 구성요소인 아미노산의 특정 조합으로 만들어진 것을 일컫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인체에 무해하며 많은 효능이 있어 이미 치료용으로 이용되고 있는 원료이며 차세대 원료로 주목받으며 생명공학적 연구가 이뤄지고 있다.

코모리치의 신제품 헤어두피 토너 펩타이드는 두피에 직접 액상을 스프레이형의 뿌리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여러 펩타이드 종류 중 두피, 모발에 효능이 좋은 펩타이드 1000ppm함유, 그 중 파란빛의 카퍼트라이펩타이드(쿠퍼펩타이드)를 가장 많이 함유(800ppm)하고 있으며 탈모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낮추며 두피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펩타이드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모근을 강화시키기에 모발이 튼튼하게 자라 모발의 빠짐을 줄여준다.

최근 펩타이드를 분말화하는 기술이 발전하며 여러 미용업체에서 화장품으로도 개발을 진행 중에 있지만 상당히 고가로 알려진 성분인 만큼 대부분 10~300ppm 정도의 함량으로 출시된다. 코모리치는 1000ppm의 순도 98% 이상의 펩타이드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카퍼트라이드펩타이드(Copper Tripeptide)의 비율을 높여 탈모케어 및 두피 강화 효과를 극대화했다.

코모리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펩타이드 토너는 탈모인들을 위한 최적화된 효과와 시원하고 산뜻한 제형을 가지고 있다"며 “집에서도 탈모관리가 필요하다 느끼는 분들에게 최적의 효과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모리치 신제품 토닉 펩타이드1000은 전국 코모리치 직영샵(강남본사, 강남역삼점, 부천점, 의정부점, 충주점, 군산점, 광양점, 광주점, 부산남구점)과 코모리치 공식인터넷쇼핑몰 및 롯데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