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애경산업, AGE 20's 베트남 진출… 동남아시아 오프라인에 2번째 입점

SBS Biz 박연신
입력2019.03.29 14:10
수정2019.03.29 15:25

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베트남에 진출했습니다.

지난 2월 태국의 수도 방콕의 대형 쇼핑몰 2곳에 입점한 것에 이은 두번째 동남아시아 시장 내 오프라인 채널 입점입니다.



AGE 20’s는 베트남 진출을 기념해 지난 28일 호치민에 위치한 롯데 레전드 호텔 사이공에서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오늘(29일) 밝혔습니다.

이날 베트남 국민 배우로 알려진 ‘치 푸(Chi Pu)’와 베트남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총 100명 이상이 참석했습니다.

베트남 시장에서 판매될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BB크림’, ‘SOS 데이 마스크’ 등입니다.

AGE 20’s는 베트남의 뷰티전문숍인 ‘하사키 뷰티앤스파(Hasaki Beauty&Spa Co., Ltd.)’,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라자다(Lazada)’ 등에 입점됐습니다. 이후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AGE 20’s 관계자는 "이번 론칭쇼를 통해 AGE 20’s의 성장 잠재력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베트남의 화장품 시장은 꾸준하게 성장하는 시장인만큼 AGE 20’s만의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승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박연신다른기사
정부, 집값 불안에 공급 로드맵 가동 본격화…수도권 물량 공개한다
정부 "석유화학 NCC 최대 370만t 감축 가능"…구조조정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