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렌탈쇼] 2차 조기신청 할인 마감, 대규모 참가사는 TV광고 무상지원
SBS Biz CNBCbiz팀
입력2019.03.25 08:29
수정2019.03.25 08:29

작년도 코리아렌탈쇼에는 바디프랜드, 코웨이, SK매직, SK텔레콤, SK네트웍스, 쿠쿠홈시스, 현대렌탈케어, 삼성MNS 등 국내를 대표하는 렌탈기업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낳았다. 또한, 그림, 디퓨저, 꽃, VR, 휴대폰, 블랙박스, 공룡로봇 등 다양한 이색 렌탈서비스가 선보여진 바 있다.
생활가전, 자동차, 오피스, 레저부터 이색렌탈, 공유경제 기업까지 각종 제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참가사 대부분이 렌탈 특가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주부, 신혼부부 등 B2C 참관객부터 렌탈업계 종사자, 공공기관, 교육 시설, 기업 총무팀, 다중이용시설 관계자 등 B2B 참관객까지 다양한 참관객들이 방문한다.

’2019 코리아렌탈쇼‘ 2차 조기할인이 오는 31일 마감된다.
올해는 특히 렌탈을 준비하는 제조사들에게도 유통채널 확장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바이어 입점상담회’를 더욱 탄탄히 준비중이며, 렌탈유통사, 홈쇼핑, 백화점, 마트, 금융사 등 88인의 바이어를 별도로 초청하여 현장에서 30분 단위 미팅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확장 기회를 얻어갈 수 있다.
코리아렌탈쇼에서는 △렌탈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 계약 가능한 전시회와 △한국실내환경협회와 한국환경정보센터가 주최하는 ’2019 그린&공유 렌탈산업 포럼’ △ 국내 대표 렌탈유통, 홈쇼핑, 백화점, 마트, 온라인, 금융사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바이어 입점상담회’ △ 각종 렌탈상품을 100원부터 가져갈 수 있는 ‘100원 경매’ △ 참관객들이 직접 최고의 렌탈상품을 선정하는 ‘코리아렌탈쇼 어워즈’ 로 구성하여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코리아렌탈쇼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고자 하는 기업은 코리아렌탈쇼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 가능하다. 오는 3월 31일까지 신청 시, 2차 조기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렌탈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NBCbiz팀다른기사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