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2019 코리아렌탈쇼] 렌탈창업 컨설팅 전문업체 ‘미래비즈코리아’, 2019 코리아렌탈쇼 참가

SBS Biz CNBCbiz팀
입력2019.03.22 08:54
수정2019.03.22 08:54

렌탈컨설팅 전문업체 미래비즈코리아(대표 김명자)가 오는 6월 13일(목)부터 16일(일) 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렌탈전문전시회 '2019 코리아렌탈쇼’ 참가 하기로 했다.

미래비즈코리아는 렌탈서비스 창업자들이 손쉽게 렌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렌탈몰 개발, 분양을 통해 창업을 지원한다. 또한, 대기업, 및 중소기업 제품을 렌탈상품화하기 위한 렌탈 설계, 금융, 렌탈몰 입점 등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미래비즈코리아는 “최근 국내 렌탈시장이 지난 10년 간 8배 이상 빠르게 성장하면서 ‘렌탈 창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초기 사업자가 렌탈사업을 준비하기가 쉽지 않은 만큼, 컨설팅이 꼭 필요하다. 이번 코리아렌탈쇼를 통해 렌탈창업을 준비하시는 예비창업자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 또한, 렌탈상품정보, 상세페이지, 입고, 품절 등 관리를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전 지점이 자동으로 연동되어 효율이 증대된다. 때문에 소규모창업, 1인창업, 청년산업 등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많은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래비즈코리아는 이번 코리아렌탈쇼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리아렌탈쇼 사기간 중 렌탈창업, 회원제쇼핑몰창업, 렌탈금융컨설팅 등의 계약을 진행할 경우, 창업비용 할인, 무료 세무기장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뿐만아니라 코리아렌탈쇼 행사기간 중 개최되는 '2019 그린&공유 렌탈산업 포럼'에서 미래비즈코리아 대표가 직접 렌탈 산업 진출 방법 및 금융 컨설팅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

국내 유일 렌탈전문전시회 코리아렌탈쇼는 작년 생활가전, 환경가전, 사무기기, 이색렌탈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렌탈 기업이 참가해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올해도 웰릭스렌탈, SK매직, 코웨이, 제이앤에이치컴퍼니, 리웰생활과학, 칼라테크오에이, 대영전자, 에이아이플러스(AIPLUS), 엔이알(NER), 세미솔루션, 제이앤에이치컴퍼니, 에이아이플러스, 스포리더 등 국내 대표 렌탈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렌탈제품 ‘100원 경매’, ‘코리아렌탈쇼 어워즈’ '그린&공유 렌탈산업 포럼'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참관은 공식 홈페이지(렌탈쇼.com)에서 6월 12일 오후 5시까지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사전등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코리아렌탈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코리아렌탈쇼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NBCbiz팀다른기사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