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특별한 순간을 간직하는 사진인화 카메라 앱 ‘필라로이드’ 버전2, 한미 동시 런칭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3.15 17:27
수정2019.03.15 17:27

디지털로 저장되는 일반적인 카메라 앱과 달리 실제사진으로 특별한 순간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사진 인화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필라로이드가 국내와 미국에서 새롭게 출시돼 화제다.

이번 업데이트는 촬영부터 사진을 간직하게 되는 모든 여정 속에서 고객이 새로운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의 95% 이상을 혁신적으로 개선시킴으로써 사용자로부터 높은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버전에서는 촬영한 그대로 픽셀이 100% 보존되는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아울러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프레임으로 재미있는 컨셉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개개인의 패키지를 꾸밀 수 있도록 DIY 컨셉 패키지가 사진과 함께 제공된다. 덕분에 특별한 순간을 한 장씩 찍기만 하면 패키지와 함께 특별한 순간들을 실제 사진으로 간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게 된다.


필라로이드 개발사인 (주)테오아는 판교 테크노밸리를 거점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지난해에는 필라로이드 출시와 함께 글로벌 ICT 유망기업 300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또한 인라이트벤처스 등에서 투자 유치 1억 원을 달성함과 동시에 필라로이드를 출시하며 지난해 1억2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주)테오아는 필라로이드 두 번째 버전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과 ‘뉴트로’ 컨셉의 봄 패키지 ‘모멘츠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3월 8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B2B 서비스를 통해 호텔, 유치원, 여행사 등 특별한 프로모션이 필요한 서비스 업종을 대상으로 필라로이드 사진 인화 오프라인 쿠폰을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주)테오아 오승호 대표는 "새로워진 필라로이드는 디지털로만 저장되어 온 기존 카메라 앱들에게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새로운 슬로건인 'New Culture of Camera App'의 의미와 함께 한국, 미국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런칭함으로써 카메라 앱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완전히 새로워진 카메라 앱 필라로이드는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등에서 '필라로이드'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필라로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하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