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니치향수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Salon de Nevaeh)’ 국내 정식 런칭 파티 D-1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3.13 11:12
수정2019.03.13 11:12

신비로운 동양 문화와 철학을 담은 니치 향수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Salon de Nevaeh)’의 프라이빗 런칭 파티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살롱 드 느바에’ 는 2017년 프랑스 파리에서 런칭한 한국 최초의 향수 브랜드로 한국적인 향 문화와 정체성을 예술로 표현하는 브랜드이다.

‘살롱 드 느바에’의 오픈파티가 열리는 장소는 Salon de Nevaeh의 퍼퓨머리이자 사옥인 종로구 삼청동 본사에서 이루어지며, 후각을 통한 예술을 컨셉으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색 있는 행사 진행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본사 1층 판매 쇼룸에서는 자유롭게 ‘살롱 드 느바에’의 5가지 향수를 시향하고 화장품을 테스팅 해볼 수 있으며 그 자리에서 향에 대한 전문가의 추천을 받을 수 있다.

파티 방문자 전원에게는 본품 향수를 비롯하여 다양한 품목의 선물들을 증정하는 럭키백 이벤트 또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일 선착순 30명)

본 행사는 다가오는 2019년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간 진행될 예정이며, Salon de Nevaeh의 설립자이자 조향사 Nevaeh 대표는 “Salon de Nevaeh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켜 한국 문화를 모티브로 한 신개념의 K-뷰티 브랜드로 만들 것” 이라고 밝혔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