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렛유인, 삼성 취업을 위한 ‘삼성 취업완성 프리패스’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3.11 13:04
수정2019.03.11 13:04

2013년 설립된 국내 최초 이공계 취업아카데미 '렛유인'에서 삼성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삼성 맞춤 취업완성 프리패스를 출시했다.
렛유인의 ‘삼성 취업완성 프리패스’의 가장 큰 특징은 삼선전자DS, 삼성전자CE/IM, 삼성디스플레이 등 각 직무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해당 기업의 직무를 지원하는 지원자별 전공에 따라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렛유인 삼성 취업완성 프리패스는 삼성에 가장 최적화된 전 삼성 채용담당 임원 & 전/현직 엔지니어 전문 강사진들의 강의만을 담았다. 취업전략, 기업분석, 시장트렌드, 직무, 이공계 자소서 작성법부터 면접, 삼성 GSAT는 물론 반도체, 디스플레이 전공 기초와 심화과정까지 모두 제공한다. 또한 수강 기간 중 업데이트되는 신규 강의도 모두 추가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기업/직무/학과별 레벨링 커리큘럼 ▲국가에서 인정한 국가인증 NCS 수료증 발급(발급 가능한 강의에 해당) ▲GSAT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반도체/디스플레이 전공면접 기출 4개년을 분석한 직무역량평가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 ▲삼성 기업별 핵심분석, 학과별 전공기초, 반도체 전공 Q&A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렛유인 관계자는 “삼성입사에 필요한 전공지식과 직무를 가장 잘 알고 있는 前삼성 채용담당 임원 및 전/현직 엔지니어 전문 강사진들의 강의로 구성했다” 며 “삼성 합격자 누적 4,518명의 데이터 (최근 3.5개년 자소서, 인적성, 면접 합격자 기준) 분석을 통해 삼성 취업에 필요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삼성 취업완성 프리패스는 삼성그룹 공채 기간 동안만 한정수량을 판매한다. 수강신청 후 120일간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렛유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렛유인은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와 직무교육 공급을 체결한 유일한 교육기관으로써 1,346개의 기업, 43,880여 명의 실무자에게 국가에서 인정한 이공계 전공/직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