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가네시,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여자친구 선물로 18K목걸이 어때요?”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2.27 09:46
수정2019.02.27 09:46

18K목걸이 전문 브랜드 가네시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남자, 사랑받는 여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품목 최대 40% 할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손예진 목걸이’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네시의 베스트 상품 ▲18K다이아 트윙클하트 ▲트윙클스타 ▲트윙클보니또 ▲트윙클마호 목걸이 ▲루체인비에르노 목걸이 등 인기 제품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할인 제품에 포함된 '트윙클 컬렉션'은 가네시를 대표하는 베스트 컬렉션으로, 가네시만의 트윙클 세팅 기법을 적용해 다이아몬드의 광채를 극대화하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사랑의 설렘을 표현하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우아한 페미닌룩에 매치하기 좋은 제품 중 하나다.

이밖에도 가네시는 오는 3월 8일(금) ~10일(일) 중 오프라인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꽃다발과 케이크 쿠폰을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내 가네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초콜릿을 증정한다.

가네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는 연인관계에 있어서 특별한 날인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네시에서 특별한 여자친구 선물, 아내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며 “오랫동안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인 18K목걸이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네시 목걸이는 가네시 브랜드 뮤즈 배우 손예진이 예능 프로그램, 영화 시사회 등 착용 후 ‘손예진 목걸이’로 화제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네시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