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동천자이2차 입주예정자협의회, 참여형감리 및 조경설명회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2.18 11:13
수정2019.02.18 11:13

동천자이2차 입주예정자협의회(이하 입예협)의 '6차 참여형감리 및 조경설명회'가 2월 16일 약 3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 날 열린 동천자이2차 6차 참여형감리&조경설명회는 총 5파트로 나눠 진행되었다. 먼저 시공사인 GS건설에서 단지 진행 상황을 전하고, 이슈 사항에 대해 브리핑했다. 이어 DSD삼호에서 조경설명회를 실시, 업그레이드 상황을 공유하고 측벽 디자인에 대해 1시간 가량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입예협에서는 △동의서 봉사 민원조 모집 △측벽 목업 공유 △기타 이슈사항에 대해 전달하고, 케이탑 법무사의 세무 관련 설명회가 진행됐다. 조정 지역 변경에 따른 세무소 사무장 사례 공유 및 질의 응답 시간이 이어졌으며, 마지막으로 GS건설의 단지 내 투어로 마무리되었다.

동천자이2차 입주박람회 기획사인 웍스위즈 관계자는 "오는 3, 4월에는 입주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며, 4월 사전점검을 거쳐 5월 품질 검수 및 입주 박람회를 끝낸 후 입주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파트 입주컨설팅 전문 기업인 웍스위즈는 아파트 공동구매 입주문화박람회를 통해 이사부터 인테리어, 가전, 가구 등 새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동천자이2차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 오는 5월 입주를 앞두고 있다. 지하 3층~36층, 8개동, 총 1057가구 규모로 단지 내 독서실, 작은도서관, GX룸,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게스트 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수지지구내 최초로 실내체육관(농구장)이 적용되어 입주민들의 편의를 높일 전망이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