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신소재 바디필로우 등장…인싸 대학생들과 함께 만든 ‘편하지롱쿠션’ 관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9.02.14 14:51
수정2019.02.14 14:51

현 서울대학교 재학중인 크리에이티브 크루 ‘스누피’ (Snupie_SNU + Photograph & Movie)와 유통사인 ‘HNN industry’(에이치엔엔인더스트리)가 침구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들은 세척이 가능한 침구류 충전재인 ‘워터스프링’을 활용한 ‘편하지롱쿠션’이라는 바디필로우를 국내에 보급시킬 뿐 아니라 미국, 북유럽까지 수출하는 것을 목표로 활동할 예정이다.



현재 크루 스누피는 상품기획, 생산, 마케팅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 의견을 내고 있고 실무에 적극 반영되고 있다.

HNN industry 조민희대표는 “아직 현장 경험은 없지만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독특한 기획력이 시장에서 호응을 끌 수 있을 것이다. 취업난이 심각한 요즘, 회사가 대학생들과 상생하는 모델은 마땅히 필요한 부분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스누피의 리더 장수현은 “사회에 진출하기 전, 국내외 유통과 마케팅을 경험하는 것이 흥미롭고, 개개인이 성장하는데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판단되었다”고 밝혔다.

이들은 ‘편하지롱쿠션’을 와디즈에서 클라우드 펀딩을 1차로 진행하고, 다양한 SNS등을 통해 상품을 소개 할 예정이다.



스누피 멤버는 송유채, 황세연, 박보영, 성은경, 정선아, 김영은, 최종열, 왕정민, 김혜민, 장수현 으로 구성되어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