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이대훈 태권도, 글로벌 태권도 세미나 제주에서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12.20 16:27
수정2018.12.20 16:30

올 해 아시안게임 3연패 및 GP 12회 우승, 체육최고훈장 청룡장 수상, 세계태권도 연맹으로부터 통산 4번째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한 이대훈 선수가 내년 2월 제주에서 “Love Taekwondo, Love Korea” 슬로건으로 전세계 청년과 청소년을 대상으로한 이대훈, 글로벌 태권도 세미나 & 투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더플래닛제주 주관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태권도 세미나 투어는 내년 2월 15일에 3박4일 일정으로 이뤄진다. 본 세미나는 제주의 오름, 바다 등에서 실내, 실외 태권도 세미나와 함께 태권체조(KPOP),한국전통놀이, 한국무용 배우기, 팀빌딩 및 동기부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태권도와 한국문화 관련 공연 관람도 포함된다.
 
이대훈 선수는 “태권도를 통해 한국을 알리고, 글로벌 청년들의 친목을 도모하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본 행사의 부제는 “글로벌 젊은이의 건강한 성장”이라는 캠페인으로 이대훈 선수는 취약국가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뜻을 밝히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 행사수익금 일부를 기탁하기로 약정했다.
 
한국관광공사가 공식 후원하는 본 행사의 참가 지원은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 되며 12월 21일부터 (주)더플래닛제주 웹사이트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