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손예진 효과’ 집사부일체 자체 최고 시청률… 스타일에도 관심 ↑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12.06 10:41
수정2018.12.06 11:01

지난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 바로 배우 손예진이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해 ‘사부’로 등장한 것.

MT 기획자로 출연한 손예진은 집사부일체 멤버들(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과 10년간 꾸준히 해왔던 자신만의 운동방법을 소개하며 재미를 이끌어냈으며, 2004년 개봉한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촬영장소에서 상대 배우였던 정우성과 함께한 장면을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손예진은 ‘동아리 회장’ 면모를 뽐내며 저녁 식사 내기 게임을 제안했다. 그녀가 직접 챙겨온 의문의 007 가방 속에는 각종 보드게임을 시작으로 칩까지 들어 있었으며, 게임 도구들을 진지한 모습으로 설명하기도 하고, 게임 룰을 정하면서는 180도 달라진 눈빛으로 남다른 승부욕을 보이며 웃음을 불러 일으켰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는 8.7%, 12.1%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8.3%, 11.6%)보다 상승한 수치이자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이 같은 ‘손예진 효과’는 비단 프로그램뿐만이 아니었다. 일명 ‘손예진 목걸이’로 알려진 18K 목걸이 브랜드 가네시 역시 방송 이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

가네시 관계자는 “가네시의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손예진이 예능에 가네시 제품을 착용하고 방송에 출연,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이전에 시상식 때 착용 했던 제품인 드림캐쳐 씨엘로는 손예진 목걸이, 손예진 주얼리 등으로 불리며 이후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바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가네시는 이러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30일(일)까지 20%에서 최대 4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네시를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때마다 완판을 기록한 인기제품인 트윙클 라인에서부터 2018년 신제품 라인과 프리미엄 라인, 웨딩 라인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19년 손예진 화보가 들어간 2019년 달력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가 이뤄지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