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카페미미미&키친미미미, 연말 맞아 겨울 한정메뉴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11.29 10:58
수정2018.11.29 10:58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레라 23에서 탄생한 미미미가 카페미미미(Cafe MeMeMi)와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를 통해 겨울 한정 신메뉴를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미미 관계자는 “고객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들 메뉴는 12월 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이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메뉴를 선공개 하였는데, 이에 대한 반응이 벌써부터 폭발적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입이 모두 만족할만한 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먼저 글로벌 콜렉트 카페인 카페미미미는 'WISH FOR SNOW'의 컨셉으로 기획한 겨울 시즌 한정 메뉴 두 가지를 각각 한국 매장과 밀라노 매장에서 판매한다. 한국 매장에서는 와인 베이스에 제철 과일과 시나몬이 어우러져 풍미가 깊은 논알코올 음료 '코지 뱅쇼', 스모키한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바나나, 부드러운 밀키폼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모키 바나나 에스프레소'를 선보인다.

밀라노매장 신메뉴는 피넛과 스모키한 에스프레소, 폭신한 우유 거품과 아몬드 크럼블로 고소함을 극대화한 '피넛 클라우드', 고소한 헤이즐넛과 쌉싸름한 카카오, 에스프레소가 향긋하면서도 달콤한 조화를 선보이는 '스노우 너티맨'이다.

12월 1일부터 이들 시즌 메뉴 3잔을 포함해 총 11잔의 음료를 마신 고객에게 파티키트 또는 파티 홀케이크 1호를 증정하는 ‘스탬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탈리아 푸드 컬처를 구현한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미미미에선 ‘Deliciously MOMENTS’라는 컨셉 아래 겨울 한정메뉴로 음료 2가지, 푸드 3가지, 베이커리 1가지를 선보인다. 와인, 시즌과일, 시나몬으로 만든 '코지뱅쇼'와 '트윙클 샹그리아' 두 가지 음료와 함께 버터향과 제철과일이 특징인 빵 ‘스윗비 데니쉬’가 그 것이다.

또 토마토 소스에 계란을 깨뜨려 넣고 다양한 채소를 더한 '폼 에그 인 헬', 풍부한 새우와 향긋한 마늘이 풍부한 맛을 전해주는 ‘올라! 감바스 알 아히요', 다양한 채소와 스테이크가 연말파티 분위기를 북돋워주는 '가드닝 스테이크 플래터' 등의 메뉴를 준비했다.

기념 프로모션으로는 12월 1일부터 시즌 메뉴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탬프 1개를 찍어주는 스탬프의 일정 개수를 채우면 파티키트나 파티 홀케이크 1호를 증정하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11월 20일부터 시즌메뉴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와인을 1병 증정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