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사, 제네시스 브랜드 베스트 포토 어워즈 대국민 투표 진행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10.08 16:53
수정2018.10.08 16:53

[사진캡션 : 화려한 드레스 대신 미니멀한 블랙 테일러드 자켓을 선택한 배우 이나영]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후원사인 제네시스 브랜드는 남성패션지 에스콰이어와 함께 '제네시스 베스트 포토 어워즈'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4일 저녁 개최된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식을 위해 국내외 영화계 유명 인사들과 스타들이 부산을 찾았다. 궂은 날씨도 이들을 보기 위해 기다리는 팬들과 취재진들의 열기는 뜨거웠다.

윤여정, 안성기, 장동건, 현빈, 이나영, 김남길, 한지민, 류이치 사카모토 등 국내외 스타들이 해운대구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에 마련된 레드카펫에 행사를 위해 제네시스 차량을 타고 등장했다.

‘제네시스 베스트 포토 어워즈’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공식 후원 차량 제네시스 EQ900, G80, G70에서 내리는 스타들의 최고의 순간을 촬영해, 베스트 포토를 뽑는 온라인 대국민 투표다.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투표할 수 있으며 영화제가 열리는 10월 4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스타일링과 매너 등 전문가의 평가 및 코멘트를 더해 최고의 주인공을 가린다.

최고의 한 장면을 남긴 스타에게는 제네시스 G70을 증정한다. 투표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난티 코브 숙박권(레지던스 마운틴뷰, 워터하우스)과 영화 예매권 500매를 선물한다.

현재 제네시스 베스트 포토 어워즈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2차 투표가 한창 진행 중이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