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프롬바이오, 2018 대표한류브랜드 수상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9.21 11:59
수정2018.09.21 11:59

㈜프롬바이오가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2018 대표한류브랜드에서 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했다.

헬스케어 대표브랜드 부문에서 수상한 프롬바이오는 미국·중국에 와일드망고 다이어트젤리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꾸준히 해외시장을 개척하는 중이다. 국내 유명세를 바탕으로, ‘와일드망고’, ‘보스웰리아’, ‘매스틱’ 제품은 미국에서도 FDA 추가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시장에 진입을 시작하였다.

신제품 ‘과일허브비타민‘ 도 추가 FDA 인증 중에 있다. 현재는 중국 및 동남아시아 시장 등으로 판로를 확장하기 위해 각 국의 시장 별 최신 트렌드를 조사하는 등 수출을 위한 인허가 절차를 구체화시켜 빠른 수출 판로가 확보될 수 있도록 대비하고 있다.

또한 국내에선 국가식품클러스터 푸드폴리스에 GMP 익산공장 건립 중이며, 최근 올리브영 내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젤리’ 제품이 입점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업계를 선도하기 위한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며, 개별인정형 원료로 제품의 차별화를 추구하며 독점원료 및 특허가 20여건에 이르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이하늬 다이어트, 1일 1젤리,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와 관절연골에 좋은 원료로 누적판매량 11만 세트를 돌파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100% 식물성 원료로 기능성 소화불량에 효과적인 '위건강엔 매스틱' 등 다양한 건강기능성 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분말 등 10여개의 개별인정형 원료를 인증 받았으며, TV홈쇼핑을 통한 ‘와일드망고’, ‘보스웰리아’, ‘매스틱’, ‘과일허브비타민‘ 판매로 각 원료의 기능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이 중 ‘가족건강엔 과일허브비타민13’은 최근 출시된 신제품으로, 합성비타민이 아닌 5가지 과일과 허브에서 추출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이용해 만든 멀티비타민제품이다. 미스코리아 이하늬를 모델로 한 CF영상을 통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대표 한류브랜드 선정을 바탕으로 안전하고 100%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및 제품 개발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원료 연구 및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한 건강기능식품 문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8 대표한류브랜드’ 선정은 산업 전반에 걸쳐 국내ㆍ외 소비자 만족 수준과 국가차원의 산업 품질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좋은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표한류브랜드를 국내외 널리 알려 합리적인 정보제공과 소비자 만족으로 연결시키고자 제정되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