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마이크로 킥보드, 바퀴 빛나는 어린이킥보드 ‘맥시 T디럭스LED’ 한정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8.17 10:22
수정2018.08.17 10:22

스위스 기술력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에서 2018년 신제품 ‘맥시 T디럭스 LED 3종(블루, 레드, 퍼플)’을 지난 8월 9일 국내 출시했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킥보드’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K2 Kickboard’ 제품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83개국 1만여 개 매장에서 판매되는 킥보드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미 국내 최초로 킥보드에 탈부착 가능한 발광 액세서리인 ‘휘저LED 바퀴캡’을 출시하고 3차 예약 판매분 모두 완판하며 프리미엄 발광 휠 킥보드를 유행시킨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맥시 T디럭스 LED’는 탈부착 형식이 아닌 주행 시 바퀴에서 불빛이 나오는 LED바퀴가 적용된 제품이다. 마이크로 킥보드가 국내 처음 선보이는 LED 바퀴 적용 모델은 베스트 모델인 ‘맥시 T 디럭스’로, 그간 바퀴에 불이 들어오는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출시요청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예정일보다 앞당겨 출시했다.

‘맥시 T 디럭스 LED’의 LED바퀴는 건전지를 사용하지 않고, 주행 시 발생되는 동력으로 자가발전 하여 바퀴에 빛이 나오는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별도의 부품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럽게 빛나는 화이트컬러 불빛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아이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어 출시 전부터 부모와 아이들에게 관심을 모았다.

기존 모델 구매고객들을 위한 발광 액세서리인 ‘휘저 LED 바퀴캡’도 마이크로킥보드에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동시 판매 중이다.

‘휘저 LED 바퀴캡’은 킥보드 앞바퀴 양쪽에 끼워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동일하게 주행 시 자가발전으로 빛이 발하며 베터리 교체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하여 미니디럭스, 미니투고 등 다양한 모델에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맥시T 디럭스 LED’는 마이크로킥보드 공식홈페이지와 GS Shop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와 GS shop에서 런칭 이벤트 진행 중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맥시T디럭스 LED’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