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폭염 속 천안 실내놀이터 ‘히어로플레이파크’ 인기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8.14 13:46
수정2018.08.14 13:46

연일 35도를 넘나드는 폭염이 계속되면서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할 만한 것을 찾는 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다행히 최근에는 실내에서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지난 1일 천안 펜타포트 A동 지하에 오픈한 ‘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점’은 약 2천 평의 대규모 실내놀이터로, 놀이와 교육을 한 번에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활동형 중심의 놀이시설과 프로그램을 활용해 체험(Experience)과 놀이 활동(Play), 교육(Education)이 가능하도록 마련된 히어로플레이파크는 이미 경주와 대구에서 어린이 테마파크로 자리를 잡았으며, 전속 모델로 이휘재, 이서준, 이서언 부자가 발탁되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점에는 볼풀장과 정글짐, 레이싱 카트, 슬라이드, 편백 낚시, 모션 너프건, 모션 샌드, 베이비존, 파티룸, 키즈볼링 등 아이들이 직접 활동하며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물론이고, 히어로 어린이 3D 영화관과 히어로 뷰티존 등 특색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인근에는 ‘CM스포츠 롤러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탁 트인 공간에서 신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경험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점은 놀이과 교육, 체험, 운동 등 양질의 교육과 놀이가 공존하여 아이들에게 경험과 가치를 선사하는 색다른 키즈 파크다”라며 “안전과 청결을 위해 매일 철저하게 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업텐브로피자와의 협약을 통해 안심하고 맛볼 수 있는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히어로플레이파크 천안점은 폭염을 맞아 실내놀이터를 찾는 부모들을 위해 8월 한 달간 친구 추가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50% 할인 입장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