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LAP KOREA, 겨울 신상품 특별 할인…‘포토카드 세트’ 등 강다니엘 관련 이벤트 예고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8.08 13:38
수정2018.08.08 13:38

LAP KOREA(랩 코리아, 대표 최윤준)가 겨울 신상품 선판매를 전개하면서 2018 겨울 신상품을 특별 할인과 함께 브랜드 모델인 강다니엘 관련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앞서 이번 겨울 신상품 선판매는 업그레이드된 스타일과 이벤트 기간에서만 만나볼수 있는 특별한 가격, 새로운 컬러 등 다양한 변화를 꾀한 랩의 겨울 신상품들을 미리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 본격 판매 시즌의 제품에 반영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에 랩 코리아는 '스쿨 구스롱다운, 스쿨 더플코트, 에디션 구스롱다운' 등 겨울 신상품에 한하여 특별 할인을 적용해 판매를 진행함과 동시에 강다니엘과 관련된 다양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스쿨 더플코트의 경우 지난해 강다니엘이 공항에서 착용하여 완판된 제품으로 올해에는 체크와 그린 등 컬러와 핏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스쿨 더플코트와 더불어 랩의 시그니쳐 제품인 스쿨 구스롱다운은 이번 시즌에는 구스다운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 랩의 유니크함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랩의 에디션 롱구스다운도 사선 퀼팅 처리되어 슬림한 효과를 가져옴과 동시에 소매의 교통카드 주머니 등 주머니를 많이 배치함으로써 겨울철 번거로움을 줄였다.

착용하는 의상마다 화제에 오르는 강다니엘을 모델로 선정하여 이른바 '강다니엘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관련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온 랩 코리아는 겨울 신상품 선판매 이벤트에도 팬들과 소비자들을 위한 강다니엘 굿즈와 다양한 사은품을 내놓았다.

먼저 겨울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할인과 '다니엘 포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8월 13일부터 더에이몰, 지마켓에서 8월 15일부터 롯데아이몰에서 온라인 판매를 우선 시작하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더 다양한 이벤트로 8월 17일부터 9월 초까지 진행을 앞두고 있다.

또한, 겨울 신상품 선판매를 기념하여 8월 1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8월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8월 19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는 각각 하루만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마스터키를 찾아 직접 쇼케이스를 열게되면 안에 상품을 모두 가져갈 수 있으며, 이는 강다니엘이 LAP 광고 촬영 시 착용한 의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랩코리아 공식 인스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각 매장에서는 이벤트가 열리는 하루 동안 전 구매 고객이 응모할 수 있는 ‘다니엘의 에디션 박스’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었다. 선물박스를 통해서는 강다니엘 친필 폴라로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익일 LAP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매장별로 1명에 한해 발표가 이루어진다.

이와 관련하여 LAP KOREA 관계자는 "겨울 신상품 선판매 이벤트와 함께 모델 강다니엘과 관련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게 되었다"면서, "일부 이벤트는 각 지정 매장별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만큼 당첨의 기회를 노려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랩 코리아는 STUDIO LINE과 URBAN LINE을 시작으로 EDITION, LAPCOS 등 복합적인 카테고리를 통해 유니크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면서 토털 라이프웨어 멀티샵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