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비주얼의 인기폭발 흑마늘 닭강정…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꾼의 비법은?
SBS Biz
입력2018.08.07 15:03
수정2018.08.07 15:10
■ 성공의 정석 꾼 - 이우찬 띠꾼이네닭강정 대표
시장에서 30여 년 동안 닭강정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이우찬 대표.
오랜 세월 한자리에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유는 바로 우연히 발견해 낸 흑마늘 닭강정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특이한 비주얼과 특별한 맛, 건강함이 가득한 닭강정은 나이 불문하고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꾼의 닭강정 가게의 인기메뉴는 20일을 숙성시킨 흑마늘을 사용하여 만든 닭강정이라고 하는데요.
우연한 아이디어로 탄생된 흑마늘 닭강정은 처음엔 색 때문에 손님들이 거부감을 느꼈지만, 그 맛을 보고 난 후에는 입소문이 타면서 최고 인기 메뉴가 되었다고 합니다.
꾼의 닭강정은 닭의 부위마다 칼집을 낸 후 염지 작업을 통해 신선한 닭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파우더를 최대한 적게 높은 온도에서 바싹 튀겨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만드는 것과 소스에 버무릴 때 두 번 버무려서 양념이 잘 베고 촉촉해지도록 하는 것이 꾼의 비법.
앞으로 300년, 500년 넘게 가게를 이어가는 것이 목표라는 꾼의 성공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시장에서 30여 년 동안 닭강정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이우찬 대표.
오랜 세월 한자리에서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이유는 바로 우연히 발견해 낸 흑마늘 닭강정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특이한 비주얼과 특별한 맛, 건강함이 가득한 닭강정은 나이 불문하고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합니다.
꾼의 닭강정 가게의 인기메뉴는 20일을 숙성시킨 흑마늘을 사용하여 만든 닭강정이라고 하는데요.
우연한 아이디어로 탄생된 흑마늘 닭강정은 처음엔 색 때문에 손님들이 거부감을 느꼈지만, 그 맛을 보고 난 후에는 입소문이 타면서 최고 인기 메뉴가 되었다고 합니다.
꾼의 닭강정은 닭의 부위마다 칼집을 낸 후 염지 작업을 통해 신선한 닭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파우더를 최대한 적게 높은 온도에서 바싹 튀겨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게 만드는 것과 소스에 버무릴 때 두 번 버무려서 양념이 잘 베고 촉촉해지도록 하는 것이 꾼의 비법.
앞으로 300년, 500년 넘게 가게를 이어가는 것이 목표라는 꾼의 성공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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