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제2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2018), 트리노드 포코팡 참가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8.07 10:43
수정2018.08.07 10:43

콘텐츠 개발 기업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제2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2018)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월 23일 목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1관과 메가박스동대문에서 열리는 제2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2018)은 라이프(LIFE)를 테마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와 영화제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 기획전시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포코팡 시리즈'에서 탄생한 주인공 캐릭터 포코타의 7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코숲의 세계를 보여주는 아트 작품 외에도 포코타의 쇼트 애니메이션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행사 관계자는 " 포코숲의 사계, 티 피크닉 등 일러스트레이션 작품과 함께 SNS에서 ‘인생샷’ 찍는 포토존으로 인기를 모은 포코타의 비밀 클로버 언덕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분홍 토끼 포코타가 살고 있는 포코숲의 에피소드를 통해 일상의 작은 행복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포코팡 만화 또한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관람객 이벤트가 마련되어 눈길을 끈다. 스탬프 아트 체험 행사는 물론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념엽서부터 추첨을 통해 포코팡 상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권을 증정한다. 풍성한 방문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부스를 방문한 누구나 컵받침 3종과 타임 이벤트로 매일 2시부터 포코타 스틱 풍선을 한정 수량 선착순 제공한다.

트리노드 글로벌 브랜드실 이현미 본부장은 “제22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2018)에 참가해 만화와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많은 팬들에게 포코팡 캐릭터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포코타의 포코숲 라이프를 통해 관람객 모두 자신만의 행복을 발견해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코팡 브랜드는 세계 최대 GIF 공유 사이트인 지피에서 포코타의 포코숲 일상을 담은 GIF 애니메이션을 공개해 총 콘텐츠 누적 조회 수 7천8백만 뷰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