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이정신, 오늘 비공개 현역 입대 ‘삭발한 모습 미리 공개’
SBS Biz 이정아
입력2018.07.31 10:54
수정2018.07.31 10:54
이정신은 이날 오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신병교육대로 입소한 후 자대 배치를 받는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고 비공개로 입소한다. 강민혁도 이날 오후 입대를 해 복무를 시작한다. 강민혁 역시 조용하게 입대하기로 했다.
강민혁, 이정신 두 사람이 같은 곳으로 동반 입대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같은 날 입소를 함으로써 밴드 씨엔블루 활동에 가능한한 공백기를 두지 않으려한 것으로 보인다.
지난 3월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육군 15사단 승리신병교육대로 입소해 2군단 702특공연대에서 특공용사로 복무 중인 정용화에 이어 강민혁, 이정신도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됐다. 밴드 멤버 중에는 이종현만 입대를 앞두고 있다.
강민혁과 이정신 두 사람은 입대를 앞둔 30일 각각 자신의 SNS에 "다녀오겠습니다", "고마워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짧게 머리를 깎은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또 이정신과 강민혁은 입대를 앞두고 발리 휴가 화보를 공개하고 강민혁은 송은이와 정형돈의 '개가수 프로듀서-스트리밍'에 보컬로 참여하는 등 입대 직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2010년 데뷔해 '외톨이야', '직감', '아임 쏘리', '캔트 스톱', '러브', '사랑 빛' 등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밴드로 사랑 받았다. 또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 이종현 모두 연기자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happy@sbs.co.kr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예금 보호한도 1억원으로…23년 만에 오른다
- 2.민주 "상속세 최고세율 인하·가상자산 과세 유예…수용 못해"
- 3.비트코인으로 돈방석 앉은 '엘살바도르'…번돈만 '무려'
- 4.새마을금고 떨고 있나?…정부, 인원 늘려 합동 검사
- 5.비트코인으로 대박난 '부탄'…"고맙다, 트럼프?"
- 6.[단독] '금값이 금값'에…케이뱅크, 은행권 첫 금 현물계좌 서비스
- 7.'일할 생각 없다' 드러눕는 한국 청년들…40만 쉬는 20대
- 8.개미들 삼성전자 눈물의 물타기…주가는 35% '뚝'
- 9.10만 전자? 4만 전자 보인다…삼성전자, 4년5개월만에 최저
- 10.잘나가던 엔씨 소프트, 희망퇴직 신청자 500명 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