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LG전자, ‘LG TROMM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7.09 15:59
수정2018.07.09 15:59

LG전자는 배우 소유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하는 ‘제3회 LG TROMM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에서 진행된 스타일링 클래스는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육아맘, 패션 인플루언서 등 총 60명을 초청, 가족들끼리 센스 있게 맞춰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스타일링’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다둥이 엄마이자, 똑소리나는 살림으로 많은 주부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등극한 배우 소유진과 톱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참석해 자신만의 여름철 의류관리 노하우를 주부들의 눈높이에 맞춰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소유진과 한혜연은 패밀리룩 스타일링으로 스트라이프 패턴을 활용한 여름의 대표적 스타일링 테마인 ‘마린 룩’, 깔끔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데님 룩’, 청량감이 느껴지는 ‘트로피컬 룩’ 등 3가지 콘셉트를 추천했다. 여기에 패션 모델들의 런웨이 무대가 더해져 참가자들에게 착장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LG전자는 실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LG TROMM 스타일러 체험존’을 마련했으며, 여름철 필수 가전으로 LG TROMM 스타일러의 인기 비결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소유진, 한혜연과 함께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휴양지에서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스타일링 팁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클래스를 통해 여름철 의류관리 팁은 물론 LG TROMM 스타일러의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 TROMM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어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와 유해세균 살균효과를 누릴 수 있고, 여름철 옷에 밴 쾌쾌한 냄새까지 없애준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