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퓨전 밋업 서울 (FUSION MEET-UP in SEOUL)’ 오는 7월 3일 개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6.29 11:20
수정2018.06.29 11:20

‘퓨전 밋업 서울 (FUSION MEET-UP in SEOUL)’이 오는 7월 3일(화) 강남역 잼투고에서 개최된다고 29일 주최 측이 밝혔다.
 


퓨전(FUSION)의 한국 마케팅 담당인 Blee Foundation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커뮤니티 소통과 정보 공유를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또한, 추가로 ‘체이너스 2018’ 컨퍼런스 강연도 예정되어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블록체인 업계의 유명인사이자 퓨전(FUSION)의 대표인 DJ Qian이 직접 참여하여 퓨전의 비전과 지금까지 이뤄낸 성과를 발표한다.
 


퓨전(FUSION)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있는 DJ Qian (DeJun Qian)은 중국 9대 명문대학교의 동맹인 C9 리그에 속하는 복단대학교(Fudan University) 컴퓨터과학을 전공했으며, 2002년부터 2013년까지 IBM 중국 지사장, 블록체인/채굴회사 BitSE의 CEO를 역임한 바 있다. BitSE는 QTUM과 VeChain 인큐베이팅으로 잘 알려져 있다.
 
퓨전(FUSION)은 교차적인 스마트 계약을 가능하게 하는 포괄적인 암호화 자산 서비스를 만드는 공용 블록체인이자 암호화폐이다. 또한 상호 운용성과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는 공개 블록체인 설립 및 완벽한 재무 기능을 제공하는 포괄적인 암호화 금융 플랫폼을 구축해 가치 인터넷을 실현하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한편, 퓨전(FUSION)은 최근 업계 최대 컨퍼런스인 CONSENSUS 이후 13조원의 자산 유치로 나스닥, 로이터, CNBC 등 굴지의 미디어의 집중조명을 받았으며, 월스트리트를 중심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