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트리노드, 캐릭터 탄생 7주년 기념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 전시회’ 열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6.22 11:56
수정2018.06.22 11:56

콘텐츠 개발 기업 트리노드(대표 김준수)는 롯데갤러리 광복점에서 포코타와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전시 ‘포코팡 <포코숲에 놀러와展>’을 오는 7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포코팡의 작은 행복(The small happiness of POKOPA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포코숲에 놀러와展>은 트리노드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히트작 <포코팡 시리즈>의 주인공 캐릭터인 포코타 탄생 7주년을 맞아 포코숲의 이야기를 풀어낸 전시다. 이번 전시는 롯데갤러리 일산점, 대전점에 이어 광복점에서 마지막 순회전시로 진행된다.
 
여름 시즌에 맞춰 열리는 <포코숲에 놀러와展> 광복점 전시에는 포코타의 여름 판타지를 주제로 새로운 작품들을 공개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야외 특별 포토존을 추가로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11층 옥상공원에서 포코타와 코코의 대형 벌룬 인형과 함께 실제 클로버 밭에 누워 있는 포코타로 꾸며진 포토존을 더해 재미를 선사한다.  
 
포코숲의 아름다운 사계(四季), 포코타와 절친 코코의 티 피크닉 스토리로 담아낸 일러스트레이션 작품과 주인공 캐릭터인 분홍 토끼 포코타의 비밀 클로버 언덕을 재해석한 포토존 등이 소개된다.  특히 분홍 토끼 포코타로 가득한 클로버 언덕 포토존은 전시를 찾은 관람객에게 SNS에 공유하고 싶은 촬영 공간으로 인기다
 
한편 전시 오픈을 기념해 포코타 스틱 풍선 증정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상시 이벤트로 전 관람객 대상 포코타 7주년 기념엽서 증정 행사와 함께 포코타의 클로버 엽서에 자신만의 행복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동시에 운영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코숲에 놀러와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노드 글로벌 브랜드실 이현미 본부장은 “소소한 행복과 순수함으로 가득한 전시라는 호평을 얻고 있는 이번 전시의 마지막을 포코타가 탄생한 부산에서 진행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게 생각된다”며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있는 포코타가 살고 있는 포코숲의 세계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