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천연 성분 데오드란트 ‘스멜캅’, 여름맞이 ‘1+1’ 할인 이벤트 실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6.08 13:44
수정2018.06.08 13:44

올해 출시 6년째를 맞이하고 있는 체취 관리 전문 브랜드 ‘스멜캅’이 천연 성분으로 땀냄새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오드란트 ‘스멜캅’의 여름맞이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멜캅 대표 상품인 스틱형 데오드란트 ‘스멜캅 데오 스틱 플러스’를 정가에 한 개 더 증정하며, 무료배송까지 이뤄진다.

스멜캅은 체취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취급하는 브랜드로써 효과적이고 안전한 체취관리를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데오드란트 제품군은 알루미늄클로로하이드레이트나 트리클로산 등을 배제한 ‘천연 다공성 세라믹 파우더’를 사용하여 체취가 나는 분자를 분해하여 무취 분자로 분해하여 보다 근본적인 체취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냄새 유발 물질인 암모니아(분뇨냄새, 연골어류의 발효된 냄새) 99.9%, 아세트산(식초, 술의 발효된 냄새) 99.9%, 황화수소(달걀썩는 냄새) 99.9%, 메틸멀탄캅(양파, 양배추 썩는 냄새) 99.3%, 트리메틸아민(생선 썩는 냄새) 99.6%, 포름알데히드(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 본드, 담배냄새) 86.3% 등에 대한 소취테스트(FITTI시험연구소)를 완료하여 특히 액취증 및 체취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업체 측은 체취는 땀샘에서 발생하는 땀과 세균의 반응에 의해서 주로 발생하게 되는데 황색포도상구균과 폐렴균에 대해서도 99.9%의 항균테스트(FITTI 시험연구소)를 통과하여 체취관리에 대해서 ‘스멜캅’은 차별화된 상품력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스멜캅 제품을 연구, 생산하고 있는 오가닉브릿지㈜ 관계자는 “성분에 대한 안전성과 효과는 기본이며, 보다 근본적인 체취관리를 통해 그동안 대인관계에 자신감을 가질 수 없었던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사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 풋관련 데오드란트 제품 및 체취관리를 위한 샴푸, 바디워시 그리고 노네날로 인한 노인 체취 관리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대한민국 데오드란트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멜캅’이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