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종로 토익학원 해커스, 5월 토익시험 하루 전 마무리 모의고사 특강 진행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5.15 15:43
수정2018.05.15 15:43

종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5월 토익시험 하루 전인 26일(토) ‘종로 토익 빡센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로 토익 빡센특강’은 매월 토익시험을 대비하여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무료 특강으로, 만족도가 99%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지난 2월 24일 진행된 해당 특강에서 설문조사 참여자 196명 중 194명이 특강에 만족한다고 답했고, 같은 날 192명 중 186명이 해당 특강을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답하며 특강의 강의력을 입증했다.

5월의 빡센특강은 토익시험 하루 전, 마무리 토익공부를 하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의 스타 강사인 ‘어벤져스 토익’ 김진영, 이상길 강사가 특강의 진행을 맡았다. 이번 특강의 참여자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토익 모의고사를 치르며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게 된다. 특강 참석자는 모의고사 직후 성적확인 프로그램을 통해 과목별, 영역별 정답을 확인하고, 성적 분석표를 받아 본인의 취약점과 대비해야 하는 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모의고사 문제에 대한 김진영, 이상길 강사의 꼼꼼한 해설이 제공된다. RC 이상길 강사는 문법에 어휘까지 더하는 최단시간 문제풀이 비법을 공개하며, LC 김진영 강사는 '문제&정답 짝꿍 찾기' 훈련법으로 고난이도 LC 유형을 마스터하여 토익 만점을 달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한다.

이번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토익 마무리 약점공략 모의고사’(비매품)가 무료로 제공되며, 특강 종료 후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커스어학원이 헤럴드 경제 선정 2016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1위에 선정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추첨 이벤트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수강료 지원권 ▲해커스어학원 무료 수강권이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토익시험 직전 점수를 끌어올릴 수 있고, 다양한 혜택도 제공되는 무료 특강이기 때문에 신청자가 벌써부터 몰리고 있다는 것이 해커스 관계자의 설명이다. 따라서, 해커스어학원 측은 조기 마감되기 전 서둘러 특강을 신청할 것을 권장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2018 여름방학 인기강좌 무료예약을 진행 중이다. 무료예약은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인기강좌가 빠르게 마감되는 해커스어학원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시스템이다.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여름방학에는 강남역캠퍼스의 113개 강의가 완전 마감되고, 개강일에는 강남역 일대에 줄이 길게 늘어설 정도로 수강신청이 치열하다. 이에 해커스어학원은 무료예약을 권장하고, 무료예약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여름방학 무료예약자는 신청 과목에 따라 고득점 비법 자료를 받을 수 있는데, 토익 강좌 무료예약자라면 ▲빨갱이/파랭이 적중 종결서 ▲빨갱이/파랭이 적중 360제 ▲노랭이 적중 300 등 5권의 교재가 포함된 ‘토익 적중교재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비매품)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