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새로운 브랜드 ‘잇다 it Da’ 런칭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5.04 15:11
수정2018.05.04 15:11
“당신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잇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이 4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프로 아티스트처럼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브랜드 ‘잇다 it Da’를 런칭했다.
브랜드 ‘잇다 it Da’는 “당신과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잇는 제품”이라는 의미이자, “일상의 메이크업에 특별함을 이어줄 제품을 담았다”는 뜻으로 리즈케이에서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잇다 It Da’의 대표 제품은 아이라인은 물론, 아이브로우와 헤어라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너, ‘잇다 매직 라인’이다. 피부 위에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젤 타입의 포뮬라와 사선모양의 브러쉬가 만나, 원하는 부위에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매직라인’의 포뮬라는 크림처럼 녹아 들어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되는 틱소트레픽 젤을 함유하여 생활 속 자극뿐 아니라, 땀과 피지에도 절대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을 자랑한다. 특히, 터치하면 워터프루프 필름막이 형성되어, 처음 그대로의 라인을 오랜 시간 동안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사선 모양의 브러쉬는 터치 슬라이딩감이 좋고, 라인을 매끄럽게 그리기 용이하여 화장에 자신이 없는 초보자들도 프로처럼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라인 연출 시, 눈 앞과 뒤쪽에 가볍게 터치하면 날렵한 눈꼬리를 만들 수 있으며, 아이브로우와 헤어라인에 사용할때는 결을 따라 한올 한올 채워주어 매끈한 눈썹과 헤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잇다 it Da’는 크림처럼 촉촉하지만 밀착력이 좋아 한번만 발라도 깔끔하게 발리는 립스틱과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파티 룩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최적의 컬러 조합의 팔레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우리는 더 준다"..민생지원금 1인당 60만원 준다는 '이곳'
- 2.롯데百 갔는데 "이런 복장으론 출입 불가"…무슨 옷이길래
- 3."몰라서 매년 토해냈다"...148만원 세금 아끼는 방법
- 4.김포 집값 들썩이겠네…골드라인·인천지하철 2호선 연결 탄력
- 5."50억은 어림도 없네"…한국서 통장에 얼마 있어야 찐부자?
- 6.박나래 '주사이모' 일파만파…의협 "제재해야"
- 7.'눕코노미' 괌 노선 울며 띄운다…대한항공 눈물
- 8.[단독] '거위털 둔갑' 노스페이스, 가격은 5~7% 올렸다
- 9.'붕어빵 미쳤다' 1개에 1500원 뛰자…'이것' 불티나게 팔린다
- 10.삼성전자·SK하이닉스 제쳤다…취업하고 싶은 기업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