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치즈케이크 전문 디저트카페 C27, 가산점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4.27 11:00
수정2018.04.27 11:00

오는 4월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한 치즈케이크 전문 디저트 카페 C27이 가산 현대시티아울렛에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C27은 달콤하고 진한 27가지의 다양한 치즈 케이크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풍부한 치즈의 맛으로 유명하다. 기존 치즈케이크의 두 배에 이르는 치즈함유량으로 진정한 오리지널 치즈케익을 맛볼 수 있다.

해당 브랜드는 커피와 케이크를 즐기는 공간 자체의 중요성을 강조해 마치 도심 속 테마파크를 연상시키는 복합문화공간을 컨셉으로 매장마다 독특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신규 매장이 오픈할 때마다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에 가산점이 오픈할 현대 시티아울렛은 최근 다양한 맛집이 입점하며 블로거나 미식가들 사이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다. 아웃백이나 버거킹 등 프랜차이즈 뿐만 아니라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종류의 특색있는 음식점들이 모여 있어 취향이 다른 사람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C27 관계자는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에는 쇼핑이나 영화, 데이트를 위해 방문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식사나 약속 등의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까지 유동인구가 많다"라며, "C27은 이러한 모든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함께 달콤한 선물처럼 품격있는 디저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C27은 가산점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7일(금)부터 4월 29일(일)까지 아메리카노+케이크 1조각 세트를 1만원에 제공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