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해커스인강, 토익교재·인강·응시료 전부 환급…“5월 토익시험 정조준”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4.25 10:21
수정2018.04.25 10:21

해커스인강이 최대 300%의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토익교재+인강+응시료 0원 프리패스’를 통해 토익 공부를 돕겠다고 밝혔다. 첫 토익을 준비하는 입문자부터 토익 만점을 노리는 고득점자까지, 모두 해당 프리패스를 통해 토익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토익교재+인강+응시료 0원 프리패스’는 파격적인 환급혜택을 통해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해당 프리패스 수강생은 출석 또는 성적미션 중 자신 있는 미션 하나만 성공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성적에 따라 수강료 최대 300%를 환급받을 수 있고, 친구와 함께 미션을 달성하면 토익 응시료까지 2회 환급을 진행하고 있다. (환급 시 제세공과금 별도) 여기에 목표 미션 미달성 시 수강기간을 100% 연장해주며 토익점수 완성을 끝까지 지원한다.

‘빨갱이ㆍ파랭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국민 토익책’으로 불리는 ‘해커스 토익 LCㆍRC’ 교재와 다양한 추가 학습 자료를 제공하는 것 역시 해당 프리패스의 장점이다. 수강생은 ‘해커스 토익 LCㆍRC’ 교재의 2018 최신 개정판은 물론, 해커스 토익 RC 스타 강사인 김동영의 고득점 비법이 집약된 ‘단기 고득점 필기노트’와 ‘해커스 토익 단기 고득점 적중 800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비매품, 배송비 별도)

해커스인강은 또한 △프리미엄 토익 모의고사+해설강의 △토익 분석 자료집 △토익 기출 트렌드와 토익스피킹ㆍ오픽 트렌드리포트 △해커스 최신 토익 필수보카 300 등 추가 학습자료(PDF)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며 프리패스 수강생의 토익 졸업을 지원하고 있다.

‘첫 토익 0원 프리패스’ 역시 환급혜택을 통해 첫 토익에 도전하는 입문 수강생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준다. 토익 700점 수준을 달성하고자 하는 토익 초보들을 위해 입문 레벨 교재인 ‘해커스 토익 스타트 LCㆍRC’ 혹은 ‘해커스 토익 700+(LC+RC) 교재를 제공하며, 출석 미션만 달성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교재 비매품, 제세공과금 별도) 나아가 목표점수를 달성하지 못한 수강생에게는 수강기간을 100일 연장해주며 수강생의 토익 졸업을 끝까지 지원한다.

지금 프리패스를 구매하는 사람에게는 기초영문법+왕초보 리스닝 발음법칙 인강이 제공되어, 왕초보 영어회화까지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또, 무료 데일리 LC+RC 테스트가 제공되어 매일 새로운 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토익 비법 자료집 △온라인 토익 모의고사 3회 등 목표점수 달성을 위한 다양한 자료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2018년 4월, 5월 토익시험 일정은 △4월 29일 △5월 13일 △5월 27일로 예정되어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