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베베쿡, 저출산 극복 위한 ‘베베쿡 박스’ 증정 이벤트 실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4.20 11:18
수정2018.04.20 11:18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베베쿡에서는 엄마들의 임신과 출산을 응원하기 위해 ‘베베쿡 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출생아 수는 35만 7천 7백명을 기록해 전 사회적으로 저출산 문제가 화두인 가운데, 베베쿡에서는 저출산 극복을 위해 초보맘들에게 육아에 꼭 필요한 필수품을 담은 ‘베베쿡 박스’를 증정한다.

베베쿡에 따르면 출산 전 3개월~출산 후 3개월 사이의 초보맘들이라면 누구나 ‘베베쿡 박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 박스에는 이유식 3일 체험권을 비롯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육아 관련 용품들이 담겨있다. 타사의 임신, 출산 축하 박스와는 달리 아기 먹거리를 책임지는 베베쿡의 주요 제품들을 메인으로 해서 특별한 구성을 했다는 설명이다.

박스 구성품에는 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얇지만 부드럽고 포근한 소재의 신생아용 기저귀, 유해성분 없이 면역력이 약한 아기를 위한 케이맘의 제로더스트 젖병세정제, 신생아들을 위한 아기 물티슈 베베숲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아이 피부 조직과 유사한 성분의 밀크프로틴을 주원료로 올리브 오일, 카모마일 등 자연 유래성분을 주성분으로 만든 사노산의 저자극 유아 스킨케어 세트가 있다. 

또한 시럽을 건조하여 만든 천연 감미료로 아이들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 등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캐서의 메이플 플레이크,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 기저귀 샘플, 수유트러블을 케어 할 수 있는 튼튼맘스의 양배추 가슴팩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르소메의 유기농 비누와 출산맘을 위한 패드인 하트만의 몰리메드, 자극 받기 쉬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아쿠아퍼 베이비 오인트먼트 휴대용 키트까지 영유아 프리미엄 브랜드 10개의 선물이 알차게 구성돼 있다.

신청방법은 매월 1일에서 말일까지 베베쿡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산모수첩 이미지를 첨부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매월 300명 추첨을 통해 베베쿡 박스가 고객에게 전달된다.

베베쿡 관계자는 “월 300명으로 시작했지만, 조만간 더 다양한 영유아 브랜드들과의 협력을 통해 엄마들이 꼭 갖고 싶어하는 대한민국 1등 선물 박스로 베베쿡 박스가 자리매김 하도록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