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제주 고르드, 제주 애월 최고급 타운하우스로 ‘눈길’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4.19 16:31
수정2018.04.19 16:31

최근 ‘제주도 한 달 살기’ 열풍이나 미디어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천혜의 자연환경 속 제주의 삶이 알려지게 되며 휴양지로만 여겨졌던 제주도가 살기 좋은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게 됐다.

실제로 최근 3년간 제주도 인구 유입률을 살펴보면 전국 유입률이 0.5%대인 것에 비해 3%대를 유지하고 있어 제주도로 이주하는 인구가 상당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제주도에는 아파트부터 고급빌라,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형태의 주거지가 형성되고 있다. 무엇보다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갖춘 주거시설인 고급 타운하우스가 분양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그 중 가장 각광받고 있는 지역은 애월읍 인근으로, 제주 시내와 가까워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타 지역보다 습도와 채광이 좋아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애월읍 고성리 939에 들어서는 제주 고르드는 따뜻한 햇볕과 살랑거리는 바람,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의 오랜 역사와 자연이 잘 어우러지는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는 곳으로 프로방스의 여유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제주 고르드 타운하우스는 평화로가 인접해 교통환경이 편리하고, 10분 거리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시설과 제주대학병원, 한라의료원과 같은 의료시설이 위치해 있는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제주국제학교나 제주외국어고등학교와의 접근성도 좋아 교육 여건 또한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제주 공룡랜드, 렛츠런파크, 이호해수욕장 등 시티형 관광지나 레저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세컨하우스로 이용하기에도 용이하다.

제주 고르드 타운하우스는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상2층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A타입(43평형) 19세대와 B타입(33평형) 10세대, 총 29세대이다. A타입(43평형)은 전체면적 144㎡로 1층은 방, 욕실, 거실, 주방으로 조성되며, 2층은 방2, 욕실, 테라스 구성된다. B타입(33평)은 전체면적 111㎡로 방이 총2개이며 나머지 구성은 A타입과 동일하다.

실내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도록 천연원목 및 천연도료를 사용하며 최고급 원목 주방가구, 붙박이장, 시스템옷장, 전 세대 천정형 냉방시스템과 LED 첨단 스마트 조명기구가 설치된다. 단지내 24시간 CCTV 녹화시스템과 외곽 경비 시스템을 작동하며, 외부 방문자 화상 및 조회시스템이 작동되어, 안전하고 스마트한 라이프를 제공한다.

또한 전 세대에 넓은 테라스를 제공하여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2층 테라스에 미니 풀장이 설치된다. 또한 독립 가든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수영장, 분수, 정원 등의 설치가 가능해 낭만을 꿈꾸고 제주 애월을 찾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제주고르드 타운하우스는 모델하우스 4월말 오픈 예정이며 분양문의는 대표번호 및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