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대승아이앤피, 따사룸 친환경 pvc 놀이방매트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4.12 13:53
수정2018.04.12 13:53

친환경 단열벽지로 유명한 ㈜대승아이앤피(대표 최석수)의 따사룸이 친환경 pvc 놀이방매트를 출시,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 행사 및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사룸 친환경 pvc 놀이방매트는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어린이제품 안전특별법에 따른 관련 시험을 통과한 제품으로 프탈레이트 등 6대 가소제, 포름알데히드 등 7대 휘발성 유기화합물, 크롬, 납 등  8대 중금속 시험을 모두 통과한 제품으로 아이들은 물론 임산부, 노인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따사룸의 PVC 매트 표면특수 코팅으로 생활방수 기능을 더해 엎질러진 물, 음료 등도 스며들지 않아 닦아 주기만 하기 때문에 이유식, 음료, 커피 등을 쏟았을 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놀이방매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아아몬드형 표면처리로 매트 자체도 밀리지 않고, 아이가 뛰어다녀도 안전할 수 있게 미끌림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1.4cm두께의 고급 pvc 소재 사용으로 충격 흡수력이 뛰어나 층간소음방지에도 효과가 있다.

㈜대승아이앤피 최석수 대표는 "이번 친환경 pvc 놀이방매트는 크로스, 지그재그, 테리어 총 3가지 종류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무채색의 북유럽풍 스타일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라며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디자인으로 사용할 수 있고, 테리어 디자인의 경우 두께가 12T로 거실매트 및 애견매트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고객분들이 따사룸 단열벽지에 보여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친환경 따사룸 pvc매트 뿐 아니라 따사룸 롤매트, 따사룸 퍼즐매트, 따사룸 폴더매트로 출시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따사룸은 친환경 단열벽지, 폼블럭, 매트 전문기업으로 단열재, 따사룸 단열벽지, 폼블럭, 거실매트,  PVC매트, 강아지매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