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 3회 방송 앞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4.06 15:39
수정2018.04.06 15:39

토니안, 이재원의 V Live 앱 ‘핫라이브’가 7일(토) 저녁 7시 3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토요일 토요일은 건강해’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의 협찬을 받아 V Live 앱을 통해 진행되는 방송으로, V Live 앱 내 ‘SM CCC_LAB’ 채널을 검색하거나 페이스북 내 ‘육갑전쟁’ 페이지를 통해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지난주 2차 방송에서는 관절건강을 주제로 몸치 유치원 교사의 굴욕 사연, 사진 찍다 턱이 빠진 사연, 펌프게임(DDR)을 하다 조준을 잘못해 쇠에 무릎을 찧은 사연 등이 소개돼 관심을 모았다.

또한 행운의 보이스 피싱-전하지 못한 말 코너에서는 초대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들을 랜덤으로 전화를 연결했다. 1차 연결에서는 현장에 있던 팬과, 2차 연결에서는 돈가스를 먹으며 V Live를 보던 팬과, 3차 연결에서는 재원 생일파티 때문에 부산에서 올라온 팬과 연결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고, 정관장을 증정했다.

이밖에 재원의 생일 축하 케이크를 전달하고, 하트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행복’ 2배속 댄스와 방청객 전원에게 정관장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토니 재원의 핫라이브 3차 방송으로 진행될 이번 방송은 장건강을 주제로 진행되며, 다양한 건강 관리 사연을 소개하며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1,2차와 마찬가지로 팬들을 함께 초대해 간단한 인터뷰, 이벤트 등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한편, 오는 4월 20일까지 협찬사 정관장 알파프로젝트의 ‘육갑전쟁’ 캠페인도 이어진다. 사진과 텍스트 등을 활용해 자신의 건강을 뽐내는 글을 작성하고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의 태그를 포함해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을 달아주면 된다. 혹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본인 SNS에 업로드해도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알파프로젝트 육갑전쟁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