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분양광고대행사 (주)지우, 파인트리홈과 상호 업무협약 맺어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4.02 13:54
수정2018.04.02 13:54

광고대행사 (주)지우가 아동들의 복지를 위해 설립된 파인트리홈과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협약을 맺어 관심을 끌고 있다.

분양광고대행 전문 기업인 (주)지우(대표이사 박우용)는 지난 3월 20일 파인트리홈(원장 김주리)과 함께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서에는 파인트리홈 소속 아동들에게 일정 기준의 후원금지원, 인적교류 확대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주)지우의 박우용 대표이사는 파인트리홈 아동들을 돕기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그는 "이번 협약으로 아이들이 행복하고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열심히 힘쓰겠다. 지금 여기 있는 아이들이 어린 시절 입은 마음의 상처를 딛고 세상이 살 만한 곳, 살아갈 만한 가치가 있는 곳으로 여기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인트리홈 김주리 원장은 아이들이 세상을 향해 긍정적인 마음의 눈을 가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김 원장은 “이러한 노력은 아동들과 파인트리홈 선생님들만의 힘으로는 부족하다”면서 “아이들에게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이 더욱 두터워질수록 아이들이 힘을 얻고 행복함을 느끼며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파인트리홈 아이들에게 또 하나의 따뜻한 가족이 되어준 (주)지우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잊지 않았다.

분양광고대행사 (주)지우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에서 손꼽히는 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