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제1회 ‘LG TROMM 스타일러 X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손태영·정윤기 참석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3.26 15:27
수정2018.03.26 15:27

제1회 LG TROMM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가 26일 오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카페 레필로소피에서 개최됐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총 20명이 참석,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 팁은 물론 효과적인 의류 관리법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LG전자는 배우 손태영, 한국 대표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를 초청해 트렌치코트, 파스텔 톤 플리츠 스커트, 슈트 등 2018 S/S 패션 트렌드 점검 및 봄 스타일링 팁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럭키드로우 이벤트,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LG전자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LG TROMM 스타일러의 특장점에 대해 소개하고, 소비자들이 ‘TROMM 스타일러 슬림’ 또는 ‘TROMM 스타일러 플러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도 마련했다.

LG TROMM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어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와 유해세균 살균효과를 누릴 수 있고 옷에 밴 냄새까지 없애준다. 또 봄철 황사 시즌에는 ‘미세먼지 코스’ 이용 시, 옷에 숨어 있는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편리하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패션의 계절 봄을 맞아 다양한 봄철 스타일링 TIP을 소개하고, TROMM 스타일러의 뛰어난 의류관리 기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LG TROMM 스타일러와 함께하는 신개념 의류관리 문화 정착을 위해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