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오드리선 생리대, 오버나이트 신제품 ‘편안한 밤’ 출시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3.21 11:15
수정2018.03.21 11:15

호주 AUDREYREEFS사의 친환경 생리대 오드리선이 ‘편안한 오드리선의 밤’ 오버나이트 기획상품을 출시했다.

오드리선 오버나이트는 접착물 테스트 외 29가지 유해성분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 받은 제품이다. 생리대 자체에 無인쇄, 100%자연순면 커버 사용 등 안전성에 가장 큰 주안점을 뒀다.

특히 여성의 편안한 밤을 위해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32cm의 넉넉한 사이즈는 양이 많은 밤에도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뿐만 아니라 통기커버로 강한 흡수와 통기성을 극대화시켜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신경썼다.

현재 오드리선은 오버나이트 출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편안한 오드리선의 밤' 특별 패키지를 315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이며, 중형X2 + 대형X1 + 라이너X2 + 오버나이트X2 기본 구성 외에 추가로 휴대가 편한 중형/대형 4입 샘플도 각각 2개씩 증정하고 있다. 특별 패키지는 25% 할인된 금액으로 2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특별 패키지는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서둘러 제품을 구매하길 바란다"며 "오드리선은 제품의 품질을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할 것이며,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은 사회공헌 활동으로 각종 교육기관 및 단체들과 (이화여대, 성신여대, 숙명여대, 홍익대, 건국대, 성균관대, 기아대책, 지파운데이션 등)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진행하며 '내 몸에 착한 선 너에게 착할 선'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은 '착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