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에스알바이오텍의 이데넬, 키스필 ‘2018 한국명품브랜드’ 최종 선정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2.12 15:17
수정2018.02.12 15:17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벤처기업 에스알바이오텍(SR BIOTEK, 대표 송병호)의 브랜드인 이데넬, 키스필이 우수한 브랜드 전략과 관리로 브랜드스타즈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2018 한국명품브랜드’에 선정되었다.

‘2018 한국명품브랜드’는 우수한 명품브랜드를 발굴해 널리 알림으로써 국내 소비수준과 품질을 향상시켜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되었다.

에스알바이오텍의 이데넬, 키스필은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소비가치와 고객만족을 향상시켜 중소 화장품업체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또한, 지난 1월 19일자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 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적합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받았다.

한국거래소 코넥스 상장기업인 에스알바이오텍은 지난 2017년 8월 국제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ISO 22716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에스알바이오텍 CGMP 인증으로 제품 안전 및 품질관리 능력에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경쟁력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에스알바이오텍 송병호 대표는 "금번 한국명품브랜드선정과인증들에만족하지않고전공정에서수준높은품질을유지하기위해노력하겠다. 생산된 모든 화장품이 ‘에스알바이오텍’ 기업 이미지에 부합하는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 운영을 통해 국내 및 해외 고객사에 최상의 화장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알바이오텍은 R&D 인력이 전 직원의 40%에 달할 만큼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지난 2017년 중소기업청의 ‘산학연협력 기술개발사업’과 ‘혁신형 기업기술개발’ 국책과제에 선정되는 등 프리미엄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