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쏘피, ‘래퍼 딘딘의 라이브쇼·팬사인회’ 연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8.01.18 16:18
수정2018.01.18 16:18

LG유니참㈜ 여성용품 브랜드 ‘쏘피’가 오는 1월 24일(수) ‘쏘피와 함께 하는 래퍼 딘딘의 라이브쇼·팬사인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저녁 7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될 쏘피 모델 딘딘의 라이브쇼에서는 지난해 발표한 쏘피와 딘딘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MY SOFY’와 KBS 드라마 ‘김과장’ OST ‘Must Be The Money’ 등 딘딘의 대표곡을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쇼에서는 미니토크와 딘딘의 첫 팬사인회도 함께 진행된다.

음원 출시 이후 처음으로 라이브를 선보일 ‘MY SOFY’는 쏘피와 딘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음원으로 ‘그날에 예민하고 지친 여성들에게 힘이 되어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 정식 음원 발매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브랜드 음원으로는 이례적으로 100만 건 이상의 유료 스트리밍을 기록했다.

쏘피와 딘딘이 함께 하는 이번 팬사인회는 사전 초청 이벤트를 통한 참여자 50명과 행사 당일 선착순 참여자 50명으로 구성된 총 100명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사인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쏘피 ‘쉐어패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쏘피 모델 딘딘의 100만 패드 기부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쏘피는 지난 2013년 시작한 쉐어패드 캠페인을 통해 국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의 소녀들에게 지속적으로 생리대와 물티슈 등의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오는 1월 24일 수요일 저녁 7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중앙 광장에서 진행될 쏘피 모델 딘딘의 라이브쇼·팬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쏘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