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포스트박스 택배 전문기업 씨브이에스넷㈜, 물류산업 발전 기여 인정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11.01 16:13
수정2017.11.01 16:13

포스트박스 택배 서비스를 운영 중인 씨브이에스넷㈜이 2016년 택배 물량이 20억 박스에 달하는 등 생활물류(B2C) 시장이 급성장하는 상황에서 GS25 편의점 택배 및 GS수퍼 택배 등의 사업 추진을 통해 물류 산업에 기여한 공을 인정 받았다.

11월 1일 2017 물류의 날을 맞아 시행된 ‘제25회 한국물류대상’ 시상식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수상한 것이다.

한국물류대상은 국토교통부, 대한상공회의소, 한국통합물류협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행사로, 국가 경제 및 물류산업 발전에 공헌한 물류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고취하기 위한 목적에서 매년 물류의 날에 시행되고 있다.

시상식은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렸으며, 현장에는 국토교통부 장관, 국회의원, 각종 협회·단체장, 물류기업 관계자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해 물류의 날을 자축하고 시상식을 함께 했다.

씨브이에스넷㈜ 관계자는 “제25회 한국물류대상 시상식에서 장관상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는 물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씨브이에스넷㈜는 생활편의 전문기업으로 무인 택배 접수 장비인 ‘포스트박스’를 통해 GS25 편의점택배 사업을 시행해 오고 있다. 굳이 택배 기사를 기다릴 필요 없이 GS25 편의점과 GS25슈퍼마켓에서 원하는 때에 자유롭게 택배를 보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이용 방법도 간단해 물건을 올린 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연락처 및 주소만 적으면 된다. 비회원으로도 발송 가능하지만, 회원에 가입하면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매월 운송장 번호를 활용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 SBS Medianet & SBSi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