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헤어 디자이너 건희, 웹 예능 ‘포토피플(가제)’로 2018 S/S 파리 컬렉션 참여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10.26 15:22
수정2017.10.26 15:22

포토 작가 도전기를 담은 리얼리티 웹 예능 ‘포토피플(가제)’ 촬영을 위해 파리를 찾은 헤어 디자이너 건희가 프랑스에서 2018 S/S 파리 컬렉션 디올 화보 촬영에 임했다. 

JYJ 김재중, 가수 김 사무엘, 배우 정혜성, 이준혁, 김선아, 개그맨 조세호, 모델 심소영이 출연하는 웹 예능 ‘포토피플(가제)’는 파리 유명 패션쇼 참석을 시작으로 크리스찬 디올 본사 매장 등을 방문해 국내외 컬렉션에 사진작가로서 참가하는 모습을 담아낸 리얼리티 웹 예능으로, 헤어 디자이너 건희는 화보 촬영에서 헤어뷰티 파트를 담당했다.

헤어 디자이너 건희는 “한국을 대표하는 헤어 디자이너로서, K뷰티 헤어 스타일을 프랑스 현지에 소개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촬영된 크리스찬 디올 화보는 한국 보그 11월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참여 멤버들이 사진작가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웹 예능 ‘포토피플(가제)’은 오는 12월부터 네이버 스트리밍 서비스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헤어 디자이너 건희는 K팝 스타 슈퍼주니어 김희철, 현아, 에이핑크 뿐만 아니라 장근석, 고준희 등 정상급 한류스타들을 전담했으며, 중국, 일본 및 싱가폴 등에 뷰티 살롱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하며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온라인 뉴스팀다른기사
스웨덴 한국 경기에도 빼박 콤비 중계… SBS 로그인 없이 고화질 무료 생중
[풋매골베스트] 지동원 '부활의 헤딩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