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정엽캠핑친구 송민곤, 오묘와 첫번째 YELL PROJECT 음반 발매
SBS Biz 온라인 뉴스팀
입력2017.10.16 11:54
수정2017.10.19 14:00
감성 싱어송라이터 오묘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정엽 캠핑 친구 송민곤이 우리의 기억과 관심에서 멀어지려 하는 이야기들을 음악으로, 노래로 외치며 기억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이번 YELL PROJECT의 타이틀곡 ‘어디에있었니’는 가슴 아픈 이별을 해야만 했던 부모와 자녀의 재회의 순간이 그려지고 있으며, 다시 만나게 될 그날을 기대하는 애절한 마음 또한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특색 있는 멜로디와 세밀한 감성이 담긴 가사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 싱어송라이터 오묘와 보컬 트레이너로써 입지를 다져 최근에는 방송과 다수의 공연으로 재조명 받고 있는 가수 송민곤의 만남으로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는 ‘기쁜 일에 함께 웃고, 슬픈 일에 함께 울어줄 수 있는 음악 프로젝트’ 라는 취지에 맞게 음악을 제작하는 데에 자원하는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해당 음원으로 발생하는 수익은 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단체에 전액 기부 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오묘는 “흐르지 않을 것 같은 시간은 반드시 흐르기 마련이고, 짙은 어둠 뒤에 반드시 새벽이 오는 것처럼. 사랑하는 사람과의 가슴 아픈 이별도 언젠가 분명 다시 만나게 될 그날이 있을 거라 믿는다.”라며" 또 ‘정엽 캠핑 친구’ 가수 송민곤 는 “간절한 마음이 노래에 담겨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그 마음에 조금이나마 전달되어 위로가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오묘의 4번째 싱글 ‘어디에있었니’ 음원은 멜론,지니,벅스 등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 SBS Medianet & SBS I&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많이 본 'TOP10'
- 1.이사 갔다가 자칫 100만원 과태료?…전월세 신고제 뭐길래
- 2.금·유가 줄줄이 급락…상품시장도 직격탄
- 3.5천만원 전기차 최대 1800만원 할인…이참에 살까
- 4.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쳤다… 1분기 D램 점유율 1위
- 5."이게 되겠느냐"…尹 파면에 재건축 집주인들 '안절부절'
- 6.'역시 공무원이…' 10년 이상 재직하면 휴가 최대 7일 더
- 7.서울~부산 20분…시속 1200km 꿈의 열차 개발 본격화
- 8.대한항공 조종사들, 호주 호텔서 주먹질…이유가 황당?
- 9."냄비 고정용도 아녔어?"…자칫 가스 중독된다
- 10.트럼프 "조만간 의약품 관세 발표할 것"